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한분 손님이 오더라도 결코 소홀하지 않고 자기 가게에 온 모두를 본인의 손님으로 모시는 곳이고, 마담이 사장이라 꽁까이들 수급이 너무 뛰어납니다. 주말 같은 경우 70~100명까지 수급이 되는데 이곳이 독보적인 이유는 후반 시간대에 가도 매니저들 수급이 뛰어난 것에 있습니다. 제가 벤츠 가라오케를 자주 가는 이유도, 손님을 자주 모시는 이유는 한 가지 에피소드가 있어서입니다. 언젠가 이곳에 23시쯤 일이 있어 잠시 갔는데 그 시간에도 매니저를 40명 이상 소환하더라고요. 다낭 가라오케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3시면 마감이라고 봐도 되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은 인원이 오는 것을 보고는 여기는 믿고 와도 되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자꾸 마담이 언급되는데 마지막으로 언급하자면, 마담이 다낭 바닥에서 아주 유명한 마담이기도 합니다.


데일리로 가기에는 부족함이 있어서 가끔씩 가보시는 것을 권해드리는 곳 입니다. 가라오케는 주대 가격때문에 보통 1인이서 혼자 가는것보다 4인팟을 만들어 가는게 유리하다. 4명이서 가게되면 1인당 약 225$ 이용할 수 있는 반면 혼자 이용하게 된다면 360$ 가격이 나오니 말이다. 딱 한달 앞둔 지금


우즈벡 여성과 결혼해서 한국에서 11년 살다가, 우즈벡에서 가이드 일을 하고 싶어서 이주해온 박종규입니다. 많이들 좋은 정보 받아가시고, 해외여행 이왕이면 우즈베키스탄으로 놀러오세요. 최고급 하이퀄리티 아가씨들로만 구성된 하이퍼블릭 가라오케로 평균 200명 이상의 언니들이 매일마다 출근하고 있습니다. 2부가게는 거의 24시간 영업하지만 정통가라오케는 오전8시면 문을닫습니다. 가라오케의 가격은 아가씨,선수들의 시간타임 봉사료는 2부가게나 정통이나 똑같습니다. 첫번째 일반 2부가게 룸 가라오케 보통 호텔 지하나 1층에 크게 위치하고 있고 대형 가게들이다보니 룸 개수가 50개 이상입니다.


그래서 형님들 다낭 여행 일정 계획하실 때 힘줄때와 편하게 경험할 일정을 고려하여 계획 세우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별히 다낭 방실장 투어 선택하신 분들께는 별도 비용 없이 추가 서비스가 제공되는 바, 음식/술에 대한 부담은 전혀 느끼실 필요 없습니다. 요즘 많은 한국 형님들이 다낭에 방문해주고 계시는 터라, 저녁 6시 이후 오픈런도 자주 발생되더라구요.


그중에서 베트남 가라오케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도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라오스는 지난 10년 동안, 그들의 가라오케 문화 때문에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어졌습니다. 비엔티안의 거리에는 카페, 바, 술집, 노래방 등과 같은 가라오케 제공업소들이 있습니다. 이 곳은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는 곳으로, 정말로 라오스를 진정한 방식으로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어클럽(Beer Club)은 현지 베트남인들이 주고객으로 외국인이 많지 않습니다. 간혹 여행객들이 찾곤 하지만, 음악 스타일이 한국인들에게 맞지 않으며, 앉아서 맥주 한잔 하며 가볍게 어깨 들썩이는 정도로 즐기기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화가 안 통하며, 2차 나가는 아가씨가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노는 분위기가 재미없어서 추천드리진 않으며, 한번쯤 경험 해볼만 합니다. 정리하자면 총알이 넉넉하게 장전되어있을때 질펀하게 한번 놀아보고싶으면 마음먹고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가끔 어떤 호텔은 조이너스 차지를 받기도 하지만 그것만 주신다면 함께 들어갈 수 있습니다. 룸 이용시간은 기본 2시간이지만 저희를 통해 예약을 하신다면 추가 이용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그러니 꼭 저희를 통해서 예약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룸차지와 아가씨 티씨, 아가씨 2차 비용까지 다 포함된 가격으로 안내가 되며 4인 기준으로 이용을 하시는 것이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꽁까이 초이스 시스템 때문이기도 합니다. 현지에서의 분위기는 한국의 노래방과도 유사한 편이지만, 저렴한 가격 수준과 풍부한 꽁까이 선택의 자유도는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들이 제공하는 가장 큰 매력포인트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건물 내부는 여전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흠 잡을 곳이 없는 장소입니다. 중요한 손님을 접대하는 경우 퀄리티 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싶다면 VVIP 전용 카테고리를 추천드립니다. 고객 피드백을 통해서 불편한 점은 없었는지, 보완해야 할 부분, 직원 응대 사항 등을 꼼꼼하게 파악합니다.


또한 라운지 공간에서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주문하여 소규모 파티나 모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24년 개인 부킹으로 예약이 어려운 다낭 TOP3 가라오케 첫 타임 부킹이 모두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다낭에서 모드 제일 핫핫 가라오케이며 첫 타임 오시면 후회 없으실 곳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잠실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윈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